강아지,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브리딩을 통해 반려동물을 분양하고 있어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6-19 12:16:43
  • -
  • +
  • 인쇄

반려동물을 기르게 된다면 긍정적인 요인을 체감할 수 있다. 가족과의 대화가 늘어나고 함께하는시간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외로움, 스트레스 감소 및 운동량과 적극성 증가 등 전반적인 삶의 질이 높아진다. 

농촌진흥청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연령대별로 50대를 제외한 모든 연령대에서 생활에 가장 기쁨을 주는 것을 ‘반려동물’이라고 응답할 정도였으며 50대의 경우 ‘가족’이라는 응답이 72.3%로 가장 많고 그 다음이 ‘반려동물(68.8%)’을 차지할 정도였다. 

이렇듯 반려동물이 폭넓게 사랑받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은 여전히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업체들 또한 많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강아지공장이나 분양사기 등의 문제로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피해를 입혀 사회적인 논란을 불러온 바 있으며 전반적인 시장의 신뢰도하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가운데, 브리딩을 통해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을 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브리딩은 특정 품종의 특성과 건강, 외모 등을 유지 및 강화시키기 위해 선택적 번식을 실시하는 것을 뜻한다. 인천본점 외에도 부천, 시흥, 광명, 안산, 안양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철저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분양 당일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분양이후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대질병에 한하여 1년간 보장하고 있다. 

또한 맞춤 분양 서비스과 무료 분양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 분양서비스를 통해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의 특성이나 환경, 니즈를 반영하여 알맞은 동물을 추천하고 있다. 무료 분양서비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다. 안양, 김포, 일산, 의정부, 파주, 구리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가능하며,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남양주, 화성, 수원, 용인, 평택 등지에 매장이 위치한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에 이어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아담스펫’ 관계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개하며 최선을 다한 결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천안, 세종, 대전, 대구, 울산 뿐만 아니라 광주, 부산,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분양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