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강아지 분양샵으로 평가받는 ‘캣독’ 차별화된 반려동물 관리 선보여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6-17 10:22:38
  • -
  • +
  • 인쇄

반려동물은 시간이 흐를수록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을 넘어서 반려동물을 자기 자신처럼 생각하며 아끼는 펫미족(Pet+Me)이 등장할 정도다.

만약 반려동물을 양육을 희망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분양업체를 선정하여야 한다. 일부업체들이 종을 속여 분양하거나 질병에 걸렸음을 알고 있어도 강아지를 분양하는 등 비양심적인 행동을 일삼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애견 분양업체로 ‘캣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캣독은 차별화된 반려동물 관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24시간 천연 피톤치드 산림욕기 및 가습기,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있으며 매일 살균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동물병원 간호사가 직접 관리를 실시해 분양 전 만전을 다하고 있다. 만일 강아지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제휴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내방하여 치료를 진행한다.

더불어 협력병원을 통해 평생 진료비 20% 할인은 물론 수술비 할인까지 제공하고 있다. 만약 하남, 남양주, 분당, 성남 등 전국 각지의 다른 지역에서 분양을 희망할 경우 배송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자택을 방문한다.

처음 강아지 분양을 받는 이들을 위해 필수 동물용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여행 또는 귀향 등의 이유로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애견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만일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경우 저렴하게 필수 애견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남, 송파 등 서울 프리미엄 강아지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캣독에서 강아지 입양이 가능한 견종들은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치와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가, 품종, 분양일 등 견주들의 상황에 맞춰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 다양한 후기들을 게시하고 있어 더욱 믿을만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