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관절영양제 '멍멍팔팔' 코스트코 입점 … 일주일 간 진열행사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2-09 18:04:00
  • -
  • +
  • 인쇄
[사진 제공 : ㈜씨스팡] 

 


반려견 관절영양제 ‘멍멍팔팔’이 코스트코에 입점했다는 소식이다.


 


휴먼그레이드 원료만 사용해 만든 ‘멍멍팔팔’은 견주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반려견관절영양제다. ‘멍멍팔팔’의 주원료는 초록입홍합추출오일로, 뛰어난 항염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천연 원료다.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소형견의 경우 타고난 골격 및 유전질환 때문에 슬개골 탈구 등 관절 질환을 겪는 경우가 많다. 대형견 역시 고관절이형성증 등 통증을 유발하는 관절질환을 겪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꾸준한 예방 및 관리가 중요하다.  


 


씨스팡의 ‘멍멍팔팔’은 슬개골탈구 예방이 필요한 소형견이나 탈구 수술 후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 또 관절 건강을 챙겨야하는 노견이나 비만견 등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뛰어난 항염성분이 관절 염증 반응을 반려견의 관절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멍멍팔팔’의 뛰어난 안전성과 기능성은 견주들 사이에서 슬개골 탈구 영양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유다.  


 


씨스팡 관계자는 “반려견 관절질환은 발병 후 완치가 어려워 많은 반려인들의 걱정거리가 된다”며 “많은 분들이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꾸준히 챙겨 주실 수 있도록, 보다 실속 있는 구성으로 코스트코 입점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멍멍팔팔은 코스트코에서 12월 9일부터 일주일 간 진열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