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트나이트'의 불스아이와 파이어링 렌지 미션 높은 인기

박용일 / 기사승인 : 2019-10-15 13:27:32
  • -
  • +
  • 인쇄
게임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불스아이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있다(사진=123RF)

게임 ‘포트나이트 시즌 10’ 개발자인 에픽 게임즈는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불스아이 등 몇 가지 미션에 계속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10 9주차 미션에는 불스아이 챌린지가 포함돼 있었다. 여러 가지 작업을 완료하면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운이 좋게도 목표물이 맵 상에서 얼마나 멀리 퍼져있는지 관계없이, 목표물을 알 수 있는 결정적 단서가 있다.


불스아이 랜딩 타깃

불스아이 타깃은 포트나이트 맵에서 플레이어들이 찾아야 할 마커다. 마커를 찾은 후에서는 배틀 버스부터 해당 마커까지 성공적으로 착륙해야 한다. 이 도전 과제를 완료하려면 마커 중 3개에 착륙해야 한다. 이를 빨리 완료하기 위해서는 한 마커에 착륙한 다음 다른 마커에 곧바로 착륙하기 위해 다른 매치에 뛰어들어야 한다. 이 챌린지가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어려운 부분은 마커를 찾는 것이다. 에픽 게임즈는 타깃의 위치를 흩뿌려 놓았고, 플레이어는 모든 위치에 쉽게 착륙할 수 없다. 그러나 타깃이 어디에 있는지 예측할 수 있다면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다. 이를 완료하면 10개의 배틀 스타를 얻을 수 있다.


지상에는 3개의 각기 다른 불스아이 마커가 그려져 있다. 플레이어는 3개의 마커 목표물 중 하나에 착륙할 수 있도록 인근에서 다이빙해야 한다. 북동족 럭키 랜딩, 그리스 그로브 북쪽, 그리고 프로스티 플라이트의 남동쪽 산에 마커가 있다. 근처에서 다이빙한 다음 마커에 무사히 착륙해 이를 제거하면 도전 과제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파이어링 렌지 타깃

불스아이 마커에 다이빙 및 착륙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할 또 다른 챌린지가 있다. 바로 파이어링 렌지 챌린지다. 4개의 마커가 맵에 흩어져 있다.


운 좋게도 각 위치는 플레이어들이 멀리서도 알 수 있을 정도로 표시돼 있다. 플레이어는 맵의 가장 서쪽 부분에서 3개 이상의 파이어링 렌지 마커를 찾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남쪽에 있다.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남쪽에 있는 마커를 처리하러 가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 서부 지역의 목표는 헌티드 힐, 스노비 쇼어 등에 있고 남쪽 마커는 폴라 피크에 있다. 북쪽 럭키 랜딩에서도 마커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위치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표지판 바로 옆에 있는 버튼을 밟아야 한다. 그러면 목표물이 나타나고,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쏴야 한다. 스탠다드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하나의 쉬운 목표물만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프레스티지 버전에서는 더 어려운 타깃이 나온다. 스탠다드 버전을 7번 완료하면 프레스티지 버전이 잠금 해제된다. 두 가지 챌린지 중 파이어링 렌지에 비해서는 불스아이 타깃을 찾는 것이 더 어려워 보인다.


9주 차의 다른 도전

9주 차 배틀 패스 챌린지는 앞서 언급한 두 개의 챌린지를 포함해 7개의 각기 다른 챌린지로 구성된다. 나머지 5개는 위크 포인트를 50번 때리거나 파밍 중 타깃을 스나이퍼 라이플로 없애는 것, 배틀 버스에서 다이빙한 다음 페이탈 필드에서 스카이 다이빙 코스를 4번 완료하는 것, 헤드샷을 10번 달성하는 것, 50미터 거리에서 전리품 캐리어를 격파하는 것 등이다.


9주 차 배틀 패스 챌린지는 앞서 언급한 두 개의 챌린지를 포함해 7개의 각기 다른 챌린지로 구성된다(사진=123RF)

또한 배트맨 프랜차이즈와 크로스 오버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플레이어들은 고담시 챌린지에도 참여해야 한다. 고담시 챌린지를 완료하면 배틀 스타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트맨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다. 배트맨 그래플링 건과 배트랑, 그리고 배트맨 망토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유료 아이템으로 배트맨 고스튬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