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합리적인 분양가와 브리딩으로 반려인의 관심집중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10 17:48:49
  • -
  • +
  • 인쇄

 


통계청이 2017년 인구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가구의 비중은 전체 가구 중 28.6%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인가구들은 주거비부담을 제외했을 경우 외로움이 주된 고충인 경우가 많다. 이들은 반려동물 양육을 통해 외로움을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 분양수요 또한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현대인들이 갖고 있는 마음속의 공허함을 해결해주는 것에 있어 가장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 현재 반려인을 자처하는 사람들에게 2000년도에 송도, 청라, 부평 등 인천 인근 강아지 분양샵으로 출범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브리딩을 직접 실시하는 곳이 있기 때문인데, 브리딩이란 퀄리티가 뛰어난 반려동물을 얻기 위해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번식을 실시하는 것을 뜻한다. 

단순하게 브리딩을 실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분양이전 철저하게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있다. 평소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 이후까지 책임지는 곳으로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해 인천, 강남, 부산 등 각지에서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무료 분양 서비스와 맞춤분양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강아지나 고양이가 분양이 되지 않았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무료로 분양이 가능한 서비스다. 맞춤 분양 서비스는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들은 시흥, 광명, 안산, 구로 등 전국 각지 매장에서 일괄적으로 시행 중인 정책이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와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부천, 목동, 영등포, 강서구, 강남 등 서울 일대는 물론 송탄 등 경기도에서도 프리미엄 애견샵, 애묘샵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 고양이 분양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런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다양한 품종은 물론 양질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반려동물들을 제공해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일례로 안양점의 경우 의왕, 군포, 사당동, 신림동, 과천 등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앞으로도 분양업체의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예정”라며 “김포, 청라, 검단, 평택 안성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전국 어디서나 애견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