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의 행복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프리미엄 강아지 간식 와그작 밀크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17 15:10:23
  • -
  • +
  • 인쇄

 


Happy Sound 라는 슬로건에 맞게 간식을 먹는 소리를 통해 견주와 반려견의 행복을 찾아주는 강아지간식 브랜드 ‘와그작 밀크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와그작은 브랜드 론칭 전, 100명이 넘는 견주들에게 간식을 급여하는 이유를 물어보았을 때 다양한 답변이 나왔지만 대표적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기 위해’, ‘외출할 때 미안해서’, ‘훈련 및 칭찬용’,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관심을 끌기 위해’ 등이 주를 이루었다고 한다. 

주식인 사료가 있음에도 이렇게 다양한 이유로 간식을 급여하는데, 한가지 공통적인 답변이 바로 ‘우리 강아지가 행복해서요!’ 이다. 반려견이 행복하게 먹는 소리는 견주들과 이를 보는 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이에 와그작은 말 못하는 반려견들을 생각했을 때 어떤 간식을 급여해야 좋을지 깊게 고민했다고 한다. 

대부분의 견주들은 구매하는 간식이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유통은 어떤방식으로 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수많은 브랜드가 내걸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문구에 현혹되어 간식을 구매하곤 한다. 

반면, 와그작 밀크본은 간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과 생산시설을 견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여 알 권리를 보장하고 있다. 축구장 약 4개 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FDA 승인, 식품안정 경영체계인 ISO22000까지 보유한 글로벌 스탠다드 제조사이다. 

이외에도 와그작 밀크본은 두가지 기능을 하나에 넣은 특징을 자랑한다. 

반려견의 기본적인 씹는 욕구를 해소시켜줄 수 있으며, 치석까지 제거 할 수 있는 점성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원재료 타피오카는 대표적 저지방 식물로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B가 풍부하며 소화가 잘되어 소화기관이 예민한 반려견에게도 좋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무게와 구강구조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S사이즈와 M사이즈로 세분화 하여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신선한 간식을 급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빛 투과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재질로 설계하였다. 

한편, 와그작 밀크본은 공식몰 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가 구매시에 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