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스페이스 잼 : 새로운 시대' 컬렉션 출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8-20 19:47:00
  • -
  • +
  • 인쇄
새로워진 툰 스쿼드 디자인…루니 툰즈 캐릭터들과 다시 만난 한정 컬렉션
워너 브라더스 새 영화 영감…아이폰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에어팟 케이스 구성
케이스티파이, 새로워진 스쿼드 디자인 담은 스페이스 : 새로운 시대컬렉션 출시


[하비엔=문기환 기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루니 툰즈의 귀환을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티파이와 워너 브라더스가 힘을 합쳤다. 

 

워너 브라더스의 새 영화 '스페이스 잼 : 새로운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한정 컬렉션은 오는 31일 공식 발매되며 출시에 앞서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웨이팅리스트에 등록을 통해 선 구매권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2015년 출시된 루니 툰즈 시리즈에 이어, 케이스티파이가 벅스 버니와 루니 툰즈 스쿼드의 새로운 모험, 영화 '스페이스 잼 : 새로운 시대' 개봉을 기념해 더욱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농구 황제이자 글로벌 아이콘 르브론 제임스와 루니 툰즈의 대표 캐릭터 벅스 버니, 로라 버니, 그리고 루니 툰즈 스쿼드의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시리즈의 아이폰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에어팟 케이스로 구성돼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루니 툰즈와 함께한 만큼 더욱 특별해진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실버 스크린의 느낌을 담은 농구공 질감의 페블 가죽 소재 케이스는 3D로 상영되는 영화의 특성을 고려한 은색 컬러 바탕에 영화의 로고가 함께 삽입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 케이스티파이새로워진  스쿼드 디자인 담은 스페이스  : 새로운 시대” 컬렉션 출시

그 외에도 트위티 버드부터 대피 덕까지 루니 툰을 대표하는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을 임팩트 케이스 시리즈, 네온 샌드 케이스, 친환경 생분해 케이스, 새롭게 출시된 우주 글리터 케이스 등 케이스티파이가 선보이는 다양한 케이스 옵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올스타 툰 스쿼드 캐릭터와 이름, 모노그램을 각인할 수 있는 “농구 카드 케이스” 옵션을 제공해 오로지 나만을 위한 완벽한 커스터마이징도 제작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이번 스페이스 잼과의 협업을 통해 최고의 팀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루니 툰즈의 새로운 영화를 기념해 출시한 이번 컬렉션은 여느 컬렉션보다도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며 이에 케이스티파이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 케이스티파이새로워진  스쿼드 디자인 담은 스페이스  : 새로운 시대” 컬렉션 출시

한편, ‘루니 툰 스쿼드’의 새로운 디자인을 담은 이번 컬렉션에서는 무선 충전기와 애플 에어태그, 맥북, 아이패드 용 액세서리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캐리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가 자랑하는 우수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춘 닌텐도 스위치 캐리어는 닌텐도 스위치와, 핸드폰, 각종 케이블 및 10개의 게임팩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춰 최고의 여행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