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레이라,플러프 무드 체크 셔츠…BTS 정국 등 셀럽의 데일리로 '인기'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9-14 18:55:24
  • -
  • +
  • 인쇄
클래식한 감성 표현하는 네이비·브라운 두 가지 컬러
이미지 제공: 다이아몬드 레이라

 

[하비엔=문기환 기자] 유니섹스 디자이너 브랜드 다이아몬드 레이라(Diamond Layla)의 베스트셀링 상품 플러프 무드 체크 셔츠가 올가을 인기다.


플러프 무드 체크 셔츠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가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표현하는 네이비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왼쪽 아웃 포켓에는 브랜드 로고 자수가, 소매에는 ‘endlesslove’ 영문 자수를 수놓아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세련된 무드의 체크 패턴 원단은 다이아몬드 레이라에서 직접 디자인,실 염색,편직까지 자체 제작되었으며 착용면에미세기모 가공이 들어가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소재의 경우 구김이 적고 내구성도 강해 청바지,슬랙스 등 다양한 베이직한 하의와 함께 매치해 4계절 내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BTS 정국,마마무휘인 등 많은 셀럽들의데일리 셔츠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며 주목 받아왔다.또한 무신사에서도 베스트 판매 랭킹으로 들어가는 등 2018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상품인 플러프 무드 체크 셔츠는 다이아몬드 레이라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등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다이아몬드 레이라(Diamond Layla) 
 

다이아몬드 레이라(Diamond Layla)는 2015년에 론칭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사랑’이라는 감정을 테마로 ‘사랑처럼 옷도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패턴과 미니멀한 디자인,자체제작 원단과 높은 봉제 퀄리티로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