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협업 발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1-11 18:30:36
  • -
  • +
  • 인쇄
동화 같은 상상력과 장인 정신 전면에 내세운 레디 투 웨어· 세서리로 구성
▲앤아더스토리즈 X 민주킴-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올봄,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론칭

 

[하비엔=문기환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오는 3월 24일 론칭하는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함께하게 되었다는 설레는 소식을 전했다.

장난기 가득한 미학과 프린트,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민주 킴과의 코랩 컬렉션은 그녀의 동화 같은 상상력과 장인 정신을 전면에 내세운 레디 투 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2015년에 H&M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민주 킴’을 론칭한 그녀는 LVMH 영 패션 디자이너 프라이즈에서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에서 첫 번째 우승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민주 킴의 디자인은 예술적 창의성과 기쁨, 테크닉을 바탕으로 컬러와 패턴에 대한 몽환적인 접근 방식과 함께 우아하면서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인다.

민주 킴은 “넥스트 인 패션 방영 후, 패션에 관심이 없던 분들을 포함해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메시지를 받았다”며 “앤아더스토리즈와의 이번 코랩은 민주 킴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보다 쉽게 우리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고, 더 많은 분들께 우리 옷을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하며, 오랫동안 이런 기회를 기다려 왔는데 앤아더스토리즈와 함께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 X 민주킴-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올봄,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론칭

앤아더스토리즈의 브랜드와 크레이티브 총괄 로키 아프 에켄스탐 브렌니케(Rocky af Ekenstam Brennicke)는 “민주 킴과 협업하게 돼 정말 기쁘다. 그녀가 특유의 장난기와 아방가르드 오뜨 꾸뛰르의 미학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식은 현대 여성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며 “올 봄, 이 활기찬 코랩 컬렉션을 전 세계에 공유하는 날을 몹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민주 킴과 앤아더스토리즈의 코랩 컬렉션은 3월 24일부터 전 세계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Stori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