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2021 NEW 데님 (Jeans) 컬렉션 3종 출시

스트레이트 핏부터 5가지 종류 핏 아래 다양한 컷 데님 스타일
XOXO,MUSE,PRECIOUS…90년대 클래식 스타일 모던한 해석한 컷 등
  • 문기환 기자 / 2021-09-08 17:51:18
▲ 앤아더스토리즈,2021NEW 데님 (Jeans) 컬렉션

 

[하비엔=문기환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컷(cuts)의 데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개인의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데님이기 때문에 앤아더스토리즈는 기본이 되는 스트레이트 핏부터 슬림핏, 와이드 핏, 플레어 핏, 테이퍼드 핏까지 5가지 종류의 핏 아래 다양한 컷(cuts) 의 데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XOXO (2021 새로운 핏, 새로운 컷)

 

새롭게 선보이는 컷 중 첫 번째는 발목으로 갈수록 점점 가늘어지는 형태의 테이퍼드 핏, 미드 웨이스트 스타일의 XOXO 컷 데님이다. 90년대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던하게 해석한 컷으로 아이코닉한 아이템과 매칭하여 무심한 듯한 시크한 미니멀리스틱 룩을 연출할 수 있다. 

▲MUSE (기존 슬림 핏, 새로운 컷)

두번째 스타일은 슬림핏의 뮤즈(MUSE)컷 데님이다. 엑스트라 하이 웨이스트와 발목에 충분히 길게 떨어지는 길이감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락스타 스타일의 데님이다. 심플하게 스타일링해도 충분히 멋있지만 깔끔한 블레이저나 펌프스로 분위기에 변화를 주면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PRECIOUS (기존 스트레이트 핏, 새로운 컷)

 

마지막으로 소개할 컷은 기본적인 스트레이트 핏의 프레셔스(PRECIOUS)컷 데님이다. 느긋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프레셔스 컷은 2000년 대 초반 스케이트 걸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로 살짝 루즈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한 실루엣과 로우 웨이스트가 특징이다. 루즈핏 스웨터나 스니커즈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아이템과 매칭하면 힙스터 스타일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데님 컬렉션 버튼, 리벳, 지퍼와 실을 포함해 모두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하며, 데님 원단에는 오가닉 코튼과 리사이클 코튼을 사용하고 있다.

 

가격대는 89,000원 ~110,000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청담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i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