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첸시아몰, 상가 ‘특별 분양’…가재울 뉴타운 더블 역세권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6-16 17:35:18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가재울 뉴타운 더블 역세권에 속한 ‘DMC리첸시아몰’이 특별 분양에 들어갔다.

 

도보로 5분 거리에 가좌역과 가재울뉴타운역(개통 예정)을 끼고 있는 ‘DMC리첸시아몰’은 앞서 일반 분양을 마치고, 회사 보유분을 선착순 특별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 DMC리첸시아몰’ 투시도.

 

구도심 상권과 더블 역세권 상권, 대학가 상권을 모두 아우르는 ‘DMC 리첸시아몰’은 DMC 금호 리첸시아를 비롯해 래미안 루센티아, DMC파크뷰자이, DMC 센트럴아이파크 등 인근 1만여 세대에 달하는 고정 수요를 품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두 노선이 지나는 가좌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서울역을 비롯한 공덕, 용산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등 3개 노선이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 인접해 있고, 다양한 버스 노선을 갖추는 등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한 편에 속한다.

 

DMC리첸시아몰 관계자는 “가좌역 역세권은 세대수보다 상업시설이 부족한 상황이라 풍부한 수요가 뒷받침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재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입점 확정됐고, 특히 층별로 다양한 MD 구성을 적용해 고객 유입을 극대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