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목전 '모가디슈', 전 세계 홀린 카체이싱편 무삭제 클립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11 17:31:3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며 올여름 최고의 흥행 돌풍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가 흥행을 기념해 화제의 명장면 무삭제 클립 [

카체이싱편]을 공개했다.

 

<모가디슈>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편]은 내전 속에 고립된 상황, 쏟아지는 총격을 피하기 위해 4대의 차량이 아찔한 질주를 시작한 가운데, 이들을 포기하지 않고 뒤쫓아오며 위협하는 군인들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단 1분 길이의 영상임에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한 카체이싱의 묘미와 직접 카체이싱 연기를 소화한 배우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영화에서 펼쳐질 더 다이내믹한 카체이싱을 궁금하게 만든다. 

 

대한민국 및 글로벌 매체에서도 “이 장면만으로도 극장 티켓이 아깝지가 않을 것”, “<매드맥스>를 방불케 하는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 “단연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 명장면”으로 주목하며, 이 장면만으로도 영화 <모가디슈>는 웰메이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 올여름 최고의 흥행 기록을 경신 중인 웰메이드 한국영화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