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홀리데이 시즌 맞이‘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 컬렉션 출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12-09 17:38:20
  • -
  • +
  • 인쇄
연말, 크리스마스 맞아 홀리데이 무드 녹여낸 언더웨어 컬렉션 선봬
고급스러운 와이어 브라부터 제품 감싸는 레이스 원단 브라렛, 커플룩으로 연출
▲휠라 언더웨어_21 홀리데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하비엔=문기환 기자] 12월에 접어들며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요즘, 특별한 홈파티와 기프트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하다. 올해도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연말을 맞이할 소비자들을 위해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가 가득 담긴 언더웨어 컬렉션 ‘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컬렉션 아이템 전반 레이스 소재나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와인·피콕블루·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골드 밴드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 언더웨어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트렌디 레이스 브라’는 은은한 광택의 원단에 모던한 레이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브래지어 제품이다.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이어 브라로, 날개 부분에 덧대어진 레이스로 착용 시 아름다운 뒷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브래지어와 동일한 컬러로 세트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 레이스 드로즈’는 레이스 원단 안쪽에 PN(파워넷)망을 한 겹 덧대 부드러운 피팅감을 제공한다.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하고 싶다면 ‘트렌디 레이스 브라렛’을 추천한다. 잔잔하고 모던한 레이스 원단이 가슴을 감싸는 모양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노와이어 제품이지만 15mm 두께의 탄력있는 어깨끈과 가슴 아래 20mm 로고 밴드 처리로 안정적으로 입기 좋다. 역시 동일한 컬러, 디자인의 ‘트렌디 레이스 브리프’와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언더웨어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 남성 드로즈’는 허리 아웃밴드에 골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돼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며 같은 라인 여성용 언더웨어와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에 좋다.

편안한 착용감과 아름다운 라인 연출은 물론,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기기에도 적합한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은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갖췄다.

휠라 언더웨어의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은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_21 홀리데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올해도 외부보다 실내 활동을 중심으로 한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된 가운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인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하기 좋은 컬러, 디자인으로 구성된데다 커플 속옷으로도 연출 가능한 이번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