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김윤석X조인성X허준호X구교환이 만들어낼 시너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20 17:24:4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가 배우들의 열연과 현장 프로덕션의 열기가 느껴지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오는 7월 28일 답답한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모가디슈>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아프리카의 태양빛으로 달궈진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모로코 로케이션 특유의 채광은 사진에도 고스란히 녹아, 관객들로 하여금 이국적인 풍광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까지 배우들이 빚어낸 신선한 앙상블은 <모가디슈>의 백미. 추가 공개된 스틸인 만큼 <모가디슈>의 하이라이트 씬으로 꼽히는 카 체이싱 장면도 일부 공개 됐다. 구형 자동차에 주렁 주렁 책이 매달린 처음 보는 비주얼의 차량은 ‘모가디슈’에서 과연 이들이 어떻게 탈출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침내 올 여름 만나게 된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고립된 이들의 극적인 이야기는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강렬하게 자극한다.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제공할 <모가디슈>는 7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