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동원F&B,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외

  • 윤대헌 기자 / 2022-05-04 17:24:14

[하비엔=윤대헌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국순당은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 및 국가무형문화재 막걸리 빚기’ 체험교육을 진행하고, 한스타일은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 동서식품은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홀로그램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롯데관광개발은 ‘행복한 우리 다둥이 가족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이외 웅진식품, 롯데푸드, 디딤 등에서도 이벤트를 통해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전경. [사진=국순당] 


국순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웰리힐리파크와 협력해 강원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 및 국가무형문화재 막걸리 빚기’ 체험교육을 진행한다.
체험교육은 오는 7일에 진행하고, 참가 희망자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40명이다.
이번 체험교육은 국가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막걸리 빚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국순당 주향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양조장 내에 자리한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첨단 설비를 통해 전자동으로 생산되는 전통주 생산라인과 술을 빚던 옛 도구 등 전통주 관련 물품을 엿볼 수 있다. 주향로 견학은 국순당 주향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개별 무료 관람도 가능하다.

 

▲ 한스타일의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 [사진=한스타일]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한스타일은 오는 16일까지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합리적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최대 25% 쿠폰 할인 혜택부터 어린이날 ‘100원 딜’, 제주 숙박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MZ세대가 사랑하는 트렌디한 라인업(MSGM, N21, JW 앤더슨, 메종키츠네, MM6 키즈, 마르니 키즈 등)의 신상 아이템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키즈 아이템 ‘100원 딜’ 이벤트는 MSGM, N21, 마르니, 지방시, 보보쇼즈 등의 브랜드 상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선물 추천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백, 지갑&키링, 쥬얼리, 홈데코, 조명, 폰케이스 등 카테고리별 선물을 추천해준다.
이외 구매 금액대별 쿠폰 증정,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고객 대상 제주 조천마실 숙박권 증정과 함께 ‘오늘도착’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사진=동원F&B]

 

동원F&B는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천지인’은 대표 품목 ‘홍삼정 수작’을 리뉴얼해 특가로 선보이고, ‘GNC’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등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에서 운영하는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는 ‘NC’로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해 고객과 1대1 상담을 해주고 있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다둥이 80가족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로 초대하는 ‘행복한 우리 다둥이 가족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3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모바일의 경우 왼쪽 상단 메뉴 표시→하단의 언어설정→드림 오퍼→프로모션→5월 가정의 달 다둥이 초청 이벤트)를 찾아 클릭한 후 행복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사연(가족 소개 등)과 함께 연락처, 메일 주소 등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7일 이메일 또는 문자로 개별통보하고, 이들에게는 프리미엄 뷔페인 ‘그랜드 키친’ 가족이용권(점심 50가족, 저녁 30가족)을 증정한다.

▲ 하림 홀로그램 스티커 인증 이벤트.

 

하림은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치즈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홀로그램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제품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포켓몬 스티커 종류에 따라 필수 해시태그와 경품이 다르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환상의 포켓몬 ‘아르세우스’나 전설의 포켓몬 3종을 뽑은 경우 필수 해시태그(#하림#하림과포켓몬#하림포켓몬스티커인증)와 함께 스티커 사진을 SNS에 올리면 3명을 추첨해 파크 하얏트 서울 1박2일 숙박권과 아쿠아리움 입장권(2인),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인기 포켓몬 16종을 뽑은 경우 필수 해시태그(#하림#포켓몬#포켓몬핫도그#포켓몬너겟#하림포켓몬스티커인증)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으로 애플 워치 7세대(5명),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10명),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 20종 세트+봉제인형(15명), 메타몽 발매트(20명) 등을 제공한다.

 

▲ 웅진식품 빅토리아 출시 7주년 기념 이벤트.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출시 7주년을 기념해 2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출시된 빅토리아는 지난해 1억2000만병의 판매를 기록해 전년 대비 59% 판매량이 증가한 탄산수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7가지 플레이버에 신제품 빅토리아 밸런스핏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1000박스 한정 판매하고, 7주 동안 매주 1개의 플레이버를 77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7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빅토리아와 함께한 사진 또는 동영상 리뷰를 공유하면 베스트리뷰어 7명에게 매 월 빅토리아를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권과 네이버 페이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 롯데푸드 경품 이벤트.

 

롯데푸드는 ‘롯데비엔나X교원 어린이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6월15일까지 온라인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롯데비엔나 어린이날 패키지를 구입하면 추첨으로 총 10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당첨 등수에 따라 ▲빨간펜 솔루토이 전집 2세트(5명) ▲도요새 스토리팝 영어전집 1세트(20명) ▲과학소년 1년 구독권(50명) ▲교원KRT 여행상품권(100명) ▲롯데푸드 돼지바 기프티콘(830명)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푸드는 100주년을 맞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롯데비엔나X교원 어린이날 한정판 패키지’의 판매액 일부를 언어교육을 위한 투명마스크 기부에 사용할 예정이다. 투명마스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28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 디딤 매장 전경. [사진=디딤]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매장 방문고객에게 셰프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숯불구이 한정식 전문점 ‘백제원’은 어린이날에 궁중떡볶이, 어버이날에 바싹불고기(HMR) 제품을 일산과 등촌점에서 제공하고,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 ‘도쿄하나’에서는 어린이날에 로제파스타, 어버이날에는 전복죽을 포장해 증정한다.
또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공화춘’에서는 어린이날에 군만두, 어버이날에는 맛보기 탕수육을 제공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풀사이드228’에서는 어린이날에 어린이 음료, 어버이날에는 하우스 와인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