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권’ 갖춘 ‘신촌 호반써밋’, 이달 중 공급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6-09 17:14:41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이른바 ‘올세권’을 갖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촌 호반써밋’(가칭) 아파트가 이달 중 공급에 들어간다. 

 

‘올세권’이란 교통과 교육, 자연, 편의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단지를 일컫는 신조어다. 단지 바로 앞에 신촌 중심상업지구를 끼고 있는 ‘신촌 호반써밋’은 신촌 문화거리와 이대 앞거리, 신촌 세브란스병원, 신촌 현대백화점과 인접해 있어 쇼핑과 의료·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신촌 호반써밋 투시도.

 

게다가 단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2호선 이대역이 위치하고, 경의중앙선 신촌역과 6호선 대흥역, 5호선 애오개역까지 쿼드러플 역세권의 입지를 갖춰 강북은 물론 강남 지역까지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시설의 경우 한서초와 숭문중·고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고, 이화여자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등 명문대학교가 인접해 있다.

 

서울 마포구 아현뉴타운 내에 들어설 예정인 ‘신촌 호반써밋’은 지하 2층~지상 35층 10개 동 규모로, 공공주택 416세대와 일반분양 804세대 등 총 1220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와 84㎡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이 단지는 59㎡의 경우 흔히 볼 수 없는 4베이 설계가 적용됐고, 84㎡는 세대 분리형 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고품격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외 단지 내 1·2층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호텔식 스파, 자녀 보육시설, 스마트 독서실, 친환경 테마의 어린이 놀이터, 건강 산책로, 야외 북카페 등 상업시설과 부대 복리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신촌 호반써밋’ 아파트와 관련된 자세항 사항은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에 마련된 주택홍보관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