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슈퍼엠으로 실력 입증 텐, 오늘(10일) 오후 6시 솔로곡 공개

  • 노이슬 기자 / 2021-08-10 17:09:05

[하비엔=노이슬 기자] SM ‘STATION’(스테이션)이 오늘(10일) WayV 텐의 솔로곡 ‘Paint Me Naked’(페인트 미 네이키드)를 공개한다.

 

텐의 솔로곡 ‘Paint Me Naked’는 8월 10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Paint Me Naked’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다이내믹한 보컬의 변화가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청춘의 직진하는 사랑 방식과 자유로움을 영어 가사로 표현했으며,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텐의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트렌디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텐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NCT, WayV, 슈퍼엠까지 다양한 그룹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텐이 솔로곡으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텐은 8월 1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13일 KBS2TV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Paint Me Naked’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