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헨리 깜짝 등장"...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티저 2종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5 17:09:4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전 세계 대표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가 티저 영상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한국 드라마의 클리셰를 재미있게 이용해 전 세계 K-드라마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히트작 ‘드라마월드’가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안방으로 돌아왔다.

 

 

‘드라마월드’는 2016년 넷플릭스를 통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 성공을 바탕으로 라이프타임에서 제작, 투자를 진행해 TV 채널 방송을 위한 13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에피소드는 한류 대표주자 하지원과 아티스트 헨리가 합류해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크리스 마틴 감독, 션 리차드 제작)는 한국 드라마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2종은 “끝낼 수 없는 싸움은 시작도 하지마”라며 힘 있는 목소리로 등장하는 ‘지원(하지원)’과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승우(헨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외에도 명품 카메오 군단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이들의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K-드라마 애청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공감할 에피소드를 통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드라마월드에 갇혀 해피엔딩을 완성해야만 현실로 돌아갈 수 있는 주인공이 과연 해피엔딩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한류 드라마의 정석인 로맨틱 코미디 장르부터 판타지, 80년대 드라마까지 장르 총망라 멜로가 기다려진다.

한편 드라마월드는 오는 4월 중 방송될 예정이며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 5000만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지난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한국 드라마 투자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섰으며 이번에 공개하는 '드라마 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