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개최 기념 유튜브 이벤트 실시

  • 박희연 기자 / 2021-09-10 17:04:28

 

 

서울창업허브가 올해 6월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트라이 에브리싱(Try Everything)’ 9월 15일 개최를 유튜브를 통해 알렸으며 행사 소개와 더불어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서울특별시, 서울창업허브,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주관하는 ‘트라이 에브리싱(Try Everything)’이 9월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신라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온라인 방식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트라이 에브리싱’은 수백 개의 스타트업 간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 ‘트라이 에브리싱(Try Everything) 2021’ 개최를 기념하여 유튜브 구독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창업허브 유튜브를 구독하고, ‘트라이 에브리싱(Try Everything)’ 이벤트 영상 중 나오는 퀴즈를 풀어 하단에 더보기 링크를 눌러 게시된 링크에 들어가 퀴즈의 정답과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와 관련, 서울창업허브 측은 "서울창업허브 채널 구독만으로도 창업 생태계의 다양한 소식을 한 번에 접할 수 있도록 영상제작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현재 채널 구독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창업허브는 지난 6월 유튜브 개편을 진행, 창업에 관한 시리즈 콘텐츠 외에도, 스타트헙(HUB)뉴스, VC스페셜리스트, 투자 외전 등의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를 쉽게 설명해주는 ‘스타트업 용어 사전’ 등 다양한 콘텐츠 시리즈가 기획되어 업로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