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요청 쇄도"...'술꾼도시의여자들' 랜선회식 개최한다 '최종회 시청까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1-23 17:01:34
  • -
  • +
  • 인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의여자들' 26일 최종회 공개
-시즌2 요청 쇄도에 팬들과 '랜선 회식' 확정
-질의응답부터 함께 최종회 시청까지

[하비엔=노이슬 기자]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이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랜선 회식을 개최한다.

 

지난 주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 9, 10화에서는 부친상을 당한 안소희(이선빈 분)가 처절한 아픔을 통해 어른으로 성장하는 과정과 그 곁을 든든히 지키는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강북구(최시원 분)의 모습으로 우정과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깊은 감동을 전했다.

 

▲"시즌2 요청 쇄도"...'술꾼도시의여자들' 랜선회식 개최한다 '최종회 시청까지'/티빙

 

남겨진 이의 슬픔을 진득하게 담아내면서도 치유의 과정을 섬세하게 어루만져 “남겨진 사람의 아픔을 이렇게까지 사실적으로 담은 드라마는 처음”, “큰 위로를 얻었다”라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거기에 강북구와 안소희의 러브라인이 새로운 물꼬를 트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

 

특히 9, 10화 공개 후 올라온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완벽한 장면을 위해 회의를 거듭하고, 리허설의 감정선이 너무 좋아 바로 리허설이 중단되고 본 촬영에 들어갈 정도로 연기에 열을 올리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그들의 열정에도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정이 시너지를 내 “유쾌하게 시작한 드라마가 이토록 묵직한 감동을 전할지 몰랐다”면서 시즌2 요청이 쇄도하는 중이다.

 

이처럼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술꾼도시여자들’은 11, 12화가 공개되는 오는 26일(금) 라이브방송으로 랜선으로 팬들과 만난다. 작품의 주역인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 최시원(강북구 역)이 참석하는 이 행사는 오후 3시부터 티빙과 티빙 유튜브를 통해 함께 할 수 있다. 티빙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배우들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달면 배우들이 라이브 방송 중에 답변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방영 내내 티빙의 성장을 이끌었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11, 12화는 랜선 회식이 끝난 후인 오후 4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티빙 톡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관람한 후 오후 6시경에 VOD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