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X김종국, 16일 컬래버 음원 '바다 보러 갈래?' 발매...여름 정조준

  • 노이슬 기자 / 2021-08-09 17:01:01

[하비엔=노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와 김종국의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의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9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바다 보러 갈래?’의 타이틀 포스터와 함께 ‘2021. 8. 16 6PM Coming soon’이라는 발매정보가 함께 게재되며 눈길을 끌었다. 로고 뒤로 펼쳐진 푸른 바다 위에 떠있는 비치볼과 튜브가 더위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준다.
 

 

앞서 컬래버 소식을 알린 이후 타이틀 곡명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가운데, 이미 이달 초 에이티즈 리더 홍중이 SNS를 통해 반짝이는 제주의 바다 사진과 함께 ‘바다 보러 갈래?’라는 문구로 귀여운 스포일러를 했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며 온라인 반응을 달궜다.

이에 ‘바다 보러 갈래?’ 포스터 공개 후 팬들은 “제목부터 청량이다”, “같이 가자고 부르는데 바로 가야지”, “역시 스포 요정 홍중이”, “포스터부터 여름 접수 완료” 등 벌써부터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후 3시부터는 ‘바다 보러 갈래?’가 수록된 앨범 ‘시즌 송즈’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뉴트로 감성을 더해 카세트테이프 형태의 USB로 출시되어 팬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티즈와 김종국의 여름 컬래버 신곡 ‘바다 보러 갈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