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할머니들을 기념하다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3-08 16:59:05
  • -
  • +
  • 인쇄
그리운 존재 할머니… 스토리 공유,추억 되새기는
▲ 사진제공: 앤아더스토리즈
[하비엔=문기환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우리의 할머니들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자 요즘 시대에 더욱 그리운 존재가 된 할머니와 관련된 스토리를 공유하고, 추억을 되새기고, 할머니의 패션 센스와 유머 감각과 솔직함을 기리고 그들의 지혜를 통해 배우고 한발 앞서 우리를 위해 길을 닦으신 것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앤아더스토리즈는 #mygrandmamyicon 해시태그를 사용해 브랜드를 사랑하는 친구들과 동료를 비롯한 모두에게 자기 할머니의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초대한다. 

 

가족 앨범 속 소중한 추억이나 지난주 할머니와의 영상 통화 장면 혹은 마음속 깊이 남겨진 그들의 한 마디일지라도 참여할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3월 한 달간 해당 해시태그가 달린 포스팅 당 1달러 / 1유로를 여성과 소녀들의 가난 퇴치를 위해 힘쓰는 단체 CARE에 기부한다.


세계 여성의 날은 앤아더스토리즈가 론칭한 날이자 여성들이 이룬 업적을 기리고 여성의 권리와 성평등을 위한 노력을 되새기는 날이기에 여러모로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이번 캠페인은 앤아더스토리즈의 제품이 아닌, 할머니를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강력한 영감과 지혜에 관한 이야기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