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뷰 '상친자'들의 최애 에피소드"...'상견니' 대만판 12화, 31일 선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3 16:50:33
  • -
  • +
  • 인쇄
대만판 오리지널 버전, 전 세계 최초 극장 상영
'상견니'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대만 공식 계정에도 소식 공유

[하비엔=노이슬 기자]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극장 상영을 확정한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상견니'가 유독 '상친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에피소드 12화를 8월 31일(화) 먼저 개봉한다. 

 

'상견니'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왕취안성'을 잊지 못한 주인공 '황위쉬안'이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그와 똑닮은 남학생 '리쯔웨이'를 만나 벌어지는 아시아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주연배우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상견니' 대만판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소식 SNS에 공유/각 SNS 계정   

 

오는 8월 3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상견니'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21부작 버전의 드라마가 아닌, 대만에서 방영됐던 ‘오리지널 에피소드’ 버전의 드라마로 상영된다는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상친자'들의 마음을 훔친 에피소드 중 하나인 12화를 먼저 공개한다.


'상견니 대만판 12화'(이하 '상견니 12화')는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상견니'의 모든 미스터리가 풀리는 파이널 에피소드 중 하나로, 출구 없는 '상견니'의 매력에 팬들을 꽁꽁 묶어둔 에피소드기도 하다. 황위쉬안(가가연)과 '왕취안성'이자 '리쯔웨이'(허광한)인 두 사람의 애틋한 로맨스에 방점을 찍는 에피소드임과 동시에 '천윈루'(가가연)를 둘러싼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는 에피소드로 수많은 '상친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마지막화까지 딱 한 회를 앞둔 회차로 종영을 거부하는 팬들의 아쉬움과 대망의 마지막화에 기대감이 뒤섞여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극장에서 상영되는 '상견니 대만판 12화'는 한국에 서비스 중인 '상견니'와는 다른 편집점으로 이미 드라마를 본 팬들에게도 새로운 감상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정한 '상견니'의 엔딩을 느낄 수 있는 회차 중 하나로 ‘'상친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관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상견니'의 주연 배우 가가연과 시백우도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극장 상영하는 '상견니'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와 화제를 더한다. 가가연은 지난 18일(수)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상견니'의 메인 포스터 2종을 업로드하며 팬들의 설렘에 불을 지핀 것에 이어, 19일(목) 공개된 메인 예고편까지 업로드하며 깜짝 응원을 보냈다. 시백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국 상영 버전의 '상견니' 메인 예고편을 게시하며 반가움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상견니'의 대만 공식 계정에서도 한국 팬들을 위해 한국어로 지원사격을 해 이목을 끈다. "상친자 우리 8월 31일에 극장에서 만나용"이라는 귀여운 문구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키라는 센스 있는 당부까지 잊지 않았다. 주연 배우부터 대만 공식 계정까지 주목하고 있는 '상견니'의 국내 극장 상영은 올여름 빅 이벤트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상견니 12화'는 8월 31일 메가박스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