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X엔씨티 드림 콜라보 '맛', 애니메이션 영상 28일(내일)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27 16:45:5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자사 인기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과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오는 28일 오후 7시 핑크퐁 및 NCT DREA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DREAM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맛(Hot Sauce)’을 핑크퐁 스타일로 재해석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한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키즈 브랜드 핑크퐁과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NCT DREAM의 색다른 만남에, 유·아동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며 글로벌 팬덤의 시선이 집중될 전망이다.
 

 

핑크퐁 버전 ‘맛(Hot Sauce)’ 애니메이션 영상은 NCT DREAM이 공룡이 살던 시대에 불시착해 공룡들과 대치하는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특별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한국어와 영어 2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등 7명 멤버가 개인별 특징을 살려 핑크퐁 공룡 코스튬을 입은 캐릭터로 변신,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흥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핑크퐁과 NCT DREAM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첫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공개된 NCT DREAM의 핑크퐁 ‘공룡 ABC’ 커버 영상으로, 공개 당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실시간 트위터 트렌드에 오르고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대한 화답으로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아프로비트 장르의 빠른 힙합 템포와 강렬한 가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NCT DREAM의 ‘맛(Hot Sauce)’을 핑크퐁의 밝고 즐거운 매력으로 해석해, 다시 한번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핑크퐁과 NCT DREAM의 이색적인 만남에 열띤 호응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마트스터디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콘텐츠 IP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국경과 세대를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NCT DREAM 멤버들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브랜드 ‘핑크퐁’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신선하고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새롭게 출시한 NCT DREAM 캐릭터와 핑크퐁의 공룡 캐릭터가 만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마트스터디와 NCT DREAM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핑크퐁 공룡 코스튬을 입은 NCT DREAM 캐릭터 스페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6월 중순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