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가득 썸머송 애고"...더보이즈, 새 앨범 '스릴링' 하이라이트 메들리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07 16:45:4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 수록된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듣기 형태로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 속에는 신곡들과 함께 글램 무드의 아트워크와 스포티한 룩으로 ‘환상 비주얼’을 자랑하는 더보이즈의 모습까지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이지리스닝 곡이다.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한 더보이즈 표 썸머 송을 예고해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이 밖에도 환상과 미지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듯 다이내믹한 전개의‘환상열차 (Out Of Control)’, 영화 ‘라라랜드’ 속 보랏빛 밤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미디움 템포의 ‘댄싱 틸 위 드롭(Dancing till we drop)’, 몽(夢) 시리즈의 흑화 버전 ’악몽’과 공포와 몽환을 함께 담은 콘셉츄얼한 ‘나이트메어즈 Nightmares (黑花)’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더보이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스릴링’은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