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전국 스포츠 투어 예능 <같이 갈래?> 독점 공개

MC 허경환·이혜성, 4대 프로스포츠 전국 경기장 방문
스포츠 상식·직관 참맛 선사&선수 등 단골 맛집 소개
  • 노유정 기자 / 2022-01-03 17:14:50

[하비엔=노유정 기자]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직관(직접 관람)’의 재미를 선사해줄 예능 콘텐츠 <같이 갈래?>(부제: 우리들의 직관 참고서)를 독점으로 전편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7일 공개된 <같이 갈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고, 한국프로스포츠협회와 KBSN이 기획·제작을 맡은 신규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해진 스포츠 ‘직관 문화’에 열기를 되살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출연진들은 전국 스포츠 경기장을 돌며 시청자들에게 ‘직관’의 참맛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 쿠팡플레이의 예능 콘텐츠 <같이 갈래?>. [사진=쿠팡플레이]

 

‘같이 갈래?’의 MC는 개그맨 허경환과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이혜성이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제주도와 부산, 광주 등 전국을 누비며 4대 프로 스포츠로 꼽히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의 경기장을 방문한다. 

 

이를 통해 치어리더와 구단 리포터, 해설위원을 만나 직관의 매력과 스포츠 상식에 대해 알아보고, 특히 각 구장 인근에서 선수와 스포츠팬들의 단골 맛집도 찾는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예능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