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힐링"...이은상, 새 앨범 타이틀곡 '레모네이드' 리릭 티저 포토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3 16:37:0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이은상이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의 리릭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23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새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타이틀곡 'Lemonade'의 리릭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은상 새 앨범 타이틀곡 'Lemonade' 리릭 티저 포토/브랜뉴뮤직

 

공개된 이미지엔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집 앞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은상의 모습이 담겼다. 일상 속 휴식을 취하는 이은상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안긴다. 

 

이어 아래로 타이틀곡 'Lemonade'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내리쬐는 햇빛 그 아래 우리를 반기는 푸른 꽃들이 가득한 걸 왼손은 lemonade 오른손은 너에게 We'll make the lemonade'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 이번 타이틀곡 'Lemonade'는 제목 그대로의 상큼한 레모네이드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해줄 청량함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특히, 이은상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발매일 전까지 스페셜 리액션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