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X조인성 탈출 생존극 '모가디슈', 올 여름 개봉확정

  • 노이슬 기자 / 2021-06-08 16:37:2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영화 <모가디슈>가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 내전으로 수도 모가디슈에 고립된 사람들의 생존을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 끝없는 내전, 기아, 테러로 얼룩져 여행금지국가로 지정된 소말리아의 1991년 상황과 고립된 이들의 필사적인 생존과 탈출을 담아냈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자 11번째 장편 작품 <모가디슈>에는 김윤석, 조인성을 필두로 허준호, 김소진, 정만식,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호흡했다. 여름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1차 포스터에서는 고립된 도시 모가디슈의 긴박한 상황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여기에 “고립된 도시, 목표는 탈출”이라는 문구는 누구도 도와줄 수 없는 상황 속에 스스로 생존하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인 이들의 절실함이 담겨있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던 것인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모로코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모가디슈>는 포스터 속에서도 이국적인 풍광이 노출되어 코로나19 시국으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관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모가디슈>는 <신과함께> 시리즈와 <백두산>으로 흥행력을 인정받은 덱스터스튜디오와 <베테랑>, <엑시트> 등 최근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영화들을 내놓으며 주목받은 제작사 외유내강이 만나, 시너지가 기대되는 작품. 여기에 류승완 감독과 제작진이 <베를린>으로 쌓아온 해외 로케이션 노하우까지 더해져, 영화의 완성도를 더했다.

절실함과 긴장감이 감도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여름 개봉을 확정한 <모가디슈>는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