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미디어,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 공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4-18 10:06:03
  • -
  • +
  • 인쇄
웹소설 원작, 카카오페이지서 최초 공개

[하비엔=노유정 기자] 장르소설 전문 출판사 로크미디어는 인기 웹소설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카카오페이지에서 신작 웹툰으로 최초 공개했다.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최근 웹툰 독자들에게 친숙한 레이드물 소재와 양육물을 적절히 혼합해 드라마성을 높인 액션 웹툰 작품이다. 주인공 ‘서준’의 딸 ‘설아’가 최강의 마녀가 돼 세상을 멸망시키며, ‘서준’이 죽음과 함께 과거로 회귀하며 일어나는 사건을 박진감 있게 그려냈다. 

 

▲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 [사진=로크미디어]

 

특히 웹툰과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성우 ‘김신우’의 목소리와 화려한 액션 연출이 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신작 웹툰은 로크미디어가 설립한 웹툰 스튜디오 ‘RK 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했다. RK 스튜디오는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웹툰 작품을 독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로크미디어 관계자는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를 로크미디어의 웹툰 스튜디오인 RK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웹툰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지난 15일 카카오페이지에서 20화까지 공개됐고, 오는 20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새 회차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