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가을 신상품 ‘조이백’ 출시

‘함께 하면 기쁜 일이 생긴다’는 의미 담은‘조이백’ 출시
클래식한 새들백 형태로,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
  • 문기환 / 2021-08-02 16:28:43
▲ 빈폴액세서리 21FW 조이백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21년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JOY Bag)’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의 조이백은 ‘함께 하면 즐겁고 기쁜 일이 마구마구 생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구성돼 가을 데일리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조이백을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새들백(saddlebag, 말 안장 모양의 가방) 형태로 제작했고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정면에서 볼 때는 부드러운 곡선미를, 측면에서는 컬러 믹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했다.

또 폭이 넓은 숄더 스트랩과 얇은 크로스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조이백은 브릭, 카키, 와인, 머스타드, 네이비, 블랙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각각의 매력이 느껴지며 포멀, 캐주얼 등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쉽다.

빈폴액세서리는 트렌치 코트, 데님 롱 드레스, 셔츠와 슬랙스 등에 조이백을 코디해 가을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조이백’을 출시했다” 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풍부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어떤 룩에도 툭 걸치기만 해도 세련된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올해 가을 신상품 조이백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하며, 오는 15일까지 포토 리뷰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 빈폴액세서리 21FW 조이백

한편 2일 오후 5시, 배우 임현주의 유튜브 채널 ‘임현주(I’M HYEONJOO)’와 협업해 가을 데일리룩과 조이백의 완벽한 매치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