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펫 파크 갖춘 ‘더북한강R점’ 오픈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6:19:21
  • -
  • +
  • 인쇄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 반려동물 공간 조성
북한강 조망 등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공

[하비엔=윤대헌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오는 1월7일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펫 파크가 조성된 ‘더북한강R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 화도에 자리한 ‘더북한강R점’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과 인테리어를 더한 매장이라는 게 스타벅스 측의 설명이다.

                               

이를 위해 반려동물과 아웃도어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하고, 이에 걸맞은 여러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 펫 파크가 조성된 스타벅스 코리아의 ‘더북한강R점’.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우선 야외 옥상을 포함해 총 4층에 걸친 300여석 규모로, 주변 북한강 풍경과 어울리는 외관이 눈길을 끈다. 매장 내부는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연 경관을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처럼 느끼도록 북한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또 1~3층은 일반 메뉴 주문 공간을 비롯해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 바를 운영하고, 4층 루프탑은 주변 풍광 감상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무엇보다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파크가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고객이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는 “더북한강R점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고 싶은 매장으로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특화된 요소를 반영해 지역사회 및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장소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북한강R점’은 90여대의 차량을 동시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과 전기차 충전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최대 30여대의 자전거와 바이크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조성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