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2022, ‘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공모전’ 개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6-17 17:28:56
  • -
  • +
  • 인쇄
언택트 실기대전 (고등부)·공모전(중등부) 진행
언택트 실기대전 내달 17일 개최

[하비엔=노유정 기자]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2)은 ‘제22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과 함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17일 줌(Zoom)을 통해 언택트 실기대회로 열리는 ‘제22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은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과 졸업생 또는 동일 연령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포스터. [사진=BIAF]

 

참가 부문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으로, 오는 24일까지 엠굿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본상 수상자는 교수 평가서가 발행돼 향후 대학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올해는 대한적십자사와의 첫 협업으로 금상과 은상(대한적십자사상)을 수여한다.


한편 BIAF2022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하 POSA)이 공동 주최하는 공모전은 전국 중학교 재학생과 졸업생 또는 동일 연령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 부문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 4개이고, 자유주제와 POSA 지정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작품은 내달 18일까지 엠굿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후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사무국(BIAF 사무국)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제22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 대전 및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IA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