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와 역대급 만남 'SNL 코리아', 9월 4일 첫방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17 16:08:16
  • -
  • +
  • 인쇄
9월 4일 밤 10시 첫회 게스트는 이병헌
로켓 스피드로 돌아오겠다는 포부

[하비엔=노이슬 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가 9월 4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티저 포스터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 새로운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광활한 우주와 이를 가로지르는 로켓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별들과 운석을 지나 ‘SNL 코리아’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로켓의 이미지로 우주급 재미를 예고하는 이번 포스터는 4년 만에 돌아온 와 쿠팡의 새로운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첫 회 호스트 이병헌으로 화려한 포문을 여는 는 쿠팡플레이와 만나 역대급 호스트 라인업을 예고하는 한편, 신동엽을 필두로 한 크루들의 신박한 앙상블을 통해 한층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를 통해 로켓 스피드로 돌아오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는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총 10회에 걸쳐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