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원맨쇼 '인질', 8월 18일 개봉확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14 16:06:4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믿.보.황’ 황정민이 올여름 관객들에게 선사할 첫 번째 영화 <인질>이 8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올여름 극장가에 극한의 긴장감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영화 <인질>이 8월 18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올해 첫 영화이자 <베테랑><엑시트>등을 흥행시킨 제작사 외유내강의 특급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질>은 여름 극장가 흥행불패 조합이 다시 만난 영화라는 사실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그런 <인질>이 8월 18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역대급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베테랑><공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등 매 여름마다 극장가 흥행을 견인해온 황정민이 이번 여름에는 ‘인질’ 캐릭터로 돌아온 바. 

 

이번에는 어떤 색다른 연기로 정체된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와 눈길이 쏠리고 있다. 영화 <인질> 속 ‘배우 황정민이 인질로 사로잡혔다’라는 새로운 콘셉트와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되며 일어나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은 올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것을 예고하며 마치 롤러코스터에 탄 듯 쫄깃한 긴장감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올여름을 압도할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