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탠드온 김익현 대표, 양양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 사업 계획발표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6 15:59:45
  • -
  • +
  • 인쇄

 

더 스탠드온 하조베이의 김익현 대표가 양양에서 진행하는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과 ‘더 스탠드온 건축물'의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동대문 DDP UDP관에서 지난 4일 진행된 사업 설명회에서 김 대표는 양양 하조대에 해변가에 근접한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과 3층에 인피니티풀이 있는 더 스탠드온 건축물에 대한 사업 계획을 밝혔다.

김 대표는 이번 사업 기획 의도에 대해 “해변에서 수평선을 보는 것과 높은 곳에서 해변과 바다 수평선을 보는 것은 감흥이 다르리라 생각한다. 경기장에서 전망 좋은 좌석과 낮은 일반석에서 볼 때 경기의 재미가 다르듯 더 스탠드온에서 여유롭게 해변과 바다를 쳐다보는 것은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양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는 서울을 기준으로 2시간 정도 거리의 접근성을 꼽으며 향후 서핑뿐 아니라 양양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며 볼거리, 즐길거리 등 지역과 연계된 비즈니스도 지속해서 발전시켜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더 스탠드온 건축물과 호텔은 양양군에서 건축 허가를 받은 상태로 올해 하순 더 스탠드온 건축물이 먼저 공사를 진행하고,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은 더 스탠드온 건축물이 완공 된 후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김익현 대표는 ”계획을 하나하나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양양을 많이 방문하시고 더불어 더 스탠드온과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