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이상이 "예능 PD 역할, 김태호PD 잘 지켜봤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4 15:53:1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이상이가 캐릭터를 위해 예능 PD님 역할을 위해 김태호 PD를 지켜봤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 배우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연출 유제원이 참석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이상이

 

이상이는 얼떨결에 공진에 입성한 예능계의 스타PD 지성현 역으로 분했다. 그는 "이야기가 너무 따뜻했다. 제주도 한달살기 이런 것처럼 시골 다녀온 느낌이었다. 김선호, 신민아 선배님과 같이 한다는게 너무 영광이고 신기했다"고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저는 예능을 많이 봤다. 나영석 PD님이라던지, 최근에 끝난 NSG워너비의 김태호 PD님을 많이 지켜봤다. 현장에서는 많이 말씀을 하지 않으시더라. 그리고 사람들과 가까워지려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호PD에 조언을 받았냐는 물음에 "그냥 제가 지켜만 봤다. 정말 놀으라고 판을 깔아주시더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두식 일명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 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다. 첫 방송은 오는 28일 밤 9시.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