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개정판 출간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1-12 17:33:33
  • -
  • +
  • 인쇄
월가 출신 미국 주식 유튜버 ‘뉴욕주민’의 투자 전략서
초판 독자 피드백 추가…트레이딩 전략&사례 등 대폭 보강

[하비엔=노유정 기자] 비즈니스북스는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의 전면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의 저자는 씨티그룹과 JP모건을 거쳐 헤지펀드 트레이더와 월가 인사이더라는 독보적인 이력을 보유한 미국 주식 유튜버 ‘뉴욕주민’으로, 실전에서 쌓은 전문 자료와 경험 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를 담았다.

 

▲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전면 개정판 표지. [사진=비즈니스북스]


초판과 같이 총 6개의 장으로 구성된 전면 개정판은 미국 주식시장에 대한 이해 및 수익과 직결되는 자료분석과 활용, 실전 투자 전략과 사례를 아우른다. 

 

특히 이번 개정판은 공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이론적인 내용을 앞에 배치하고, 실전 트레이딩과 관련된 내용은 뒤로 배치했다. 또 사례는 현재 시장에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업들의 최신 내용으로 교체됐다.

개인 투자자 입장에서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이 대폭 보강됐고, 초판 독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 전략과 사례가 추가된 점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개인 투자자가 따라 하기에는 너무 어렵다는 밸류에이션 부분을 수정했고, 좀더 많은 내용을 담기 위해 분량이 늘어나는 한편 가독성을 높이고자 전면 컬러로 이미지를 실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