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파리바게뜨, ‘쿠션 굿즈 한정 출시’ 사전예약 프로모션 외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0 15:51:54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임인년 새해를 맞아 유통·식음료 업계에서 다양한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한솥은 인기메뉴를 최대 24% 할인해 주는 ‘매가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교촌치킨은 이달 말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5~8시 사이 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판매한다. 또 롯데제과는 롯데스위트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인터파크는 ‘1월 인생주간’을, 롯데면세점은 건강기능식품 특가 할인행사를, 파리바게뜨는 ‘쿠션 굿즈 한정 출시’ 프로모션을 각각 진행하는 등 소비자 혜택이 풍성하다.

 

▲ 한솥 ‘매가할인’ 행사. [사진=한솥]

 

한솥은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매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메뉴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한솥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도시락 8종과 인기 토핑 3종이 대상이다.
요일별로는 매주 월요일은 숯불직화구이 덮밥, 화요일은 제육 김치 부대찌개 정식과 빅치킨마요 김치 부대찌개 정식, 수요일은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또 목요일은 동백 도시락, 금요일은 새치 고기고기 도시락, 토요일은 진달래 도시락, 일요일은 스팸 김치볶음밥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외 치킨조각,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등 인기 토핑 3종은 요일에 관계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모든 품목은 1회 10개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 교촌치킨의 ‘교촌 水퍼데이’.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은 1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후 5~8시 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 水퍼데이’는 이달 말까지 매주 수요일(5·12·19·26일)에 진행하는 타임 세일로, 교촌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5~8시 사이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는 교촌 주문앱에서 전 제품 주문 시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 롯데제과 롯데스위트몰 오픈 1주년 ‘고객감사 대축제’.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롯데스위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대축제’를 연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우선 ‘1주년 기념 기획전’을 통해 스테디셀러, 달콤, 단짠 세트상품 중 하나 이상을 구입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와 에어팟 3세대,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 내에서 룰렛을 돌려 과자선물세트나 쿠폰,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행사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해 22포인트를 받고 개근하면 22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스위트몰 1주년 시상식’에서는 1년 동안 스위트몰에서 가장 많은 구매 횟수를 기록한 ‘구매왕’과 가장 많은 선물하기를 이용한 ‘선물하기왕’, 가장 많이 방문한 ‘방문왕’ 등을 각각 선발해 1~3위까지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소문내기 이벤트’와 ‘개인정보 보호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30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16일부터 2200원.22% 할인 등을 제공하는 ‘22 특가 대전’을 진행한다.
 

▲ 롯데면세점의 건강기능식품 특가 할인행사.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건강기능식품 특가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지난해 6월 오픈한 해외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의 고객호응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블랙모어스, 지엔씨, 네추럴라이프 등 글로벌 브랜드의 오메가3, 비타민, 프로폴리스 치약, 마누카꿀 등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9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LDF BUY 판매 상품은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직접 상품 소싱을 하기 때문에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출국 과정 없이 평균 7일 이내 받아볼 수 있다.

 

▲ 인터파크 ‘1월 인생주간’.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11~17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인생주간’을 진행한다.
‘인생주간’은 쇼핑·여행·티켓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진행하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특히 11일 디지털, 12일 리빙, 13일 홈·레저, 14일 패션, 15일 투어, 16일 티켓, 17일 식품 카테고리 등 날짜별로 상품 구성을 달리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인생지원금 ▲인생하루만 ▲인생특가 ▲인생베스트20 ▲인생세계1주 ▲인생자유여행 ▲인터파크TV 등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인생설날선물 코너가 마련된다.
이 가운데 ‘인생지원금’ 코너에서는 일반·중복·추가 할인쿠폰 등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메인 코너인 ‘인생하루만 타임딜’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인생특가’와 ‘인생베스트20’ 코너에서는 인기상품 20개를 선정해 최대 59% 할인판매하고, ‘인생세계1주’에서는 1월의 해외 여행지인 벨기에 플랜더스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이외 11~27일 진행하는 ‘인생설날선물’에서는 명절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의 쿠션 굿즈 한정 출시 사전예약 프로모션.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페이지는 SPC그룹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고,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또 ‘춘식이 어흥쿠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오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