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황사 시즌 컴백… 라핀 감탄미스트 멀티 보습력 주목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1-03-25 15:42:47
  • -
  • +
  • 인쇄

 

남쪽 지방에는 봄의 전령사로 불리는 봄꽃 소식이 연달아 들리면서 피부 보습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건조한 공기가 밀려와 피부의 보습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특히나 봄의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 등 외부 요인까지 더해져 피부가 예민해지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가 되는 시기다.

일반적으로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면 피부가 더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기온이 바뀌면서 피부의 균형을 지켜주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피부 장벽이 무너져 탄력을 잃고, 잔주름을 유발해 피부 노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일상 속에서 미리 피부 보습에 유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수분크림 등의 보습제를 수시로 덧바르면 수분 충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외출할 때는 이를 챙기기 쉽지 않다는 한계가 있다. 더욱이 현재 시국에서는 귀가할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외부에서 손으로 화장품을 만지는 것이 꺼려져 더 간단한 보습력 강화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러한 이유로 뿌리는 타입의 미스트 제품들이 간단하게 수분을 보충할 방법으로 눈길을 끈다. 라핀 감탄미스트 역시 얼굴과 몸에 멀티 보습을 챙겨주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핀은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다. 라핀의 감탄미스트는 천연 감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다. 또한, 자일리톨 성분으로 피부의 열감을 낮추면서 동시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속 수분 유지력을 높여준다. 이러한 멀티 보습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KBS JOY <셀럽뷰티2>에서도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라핀 측에서는 “미스트 한 병으로 피부 트러블 진정과 피부 보습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또 얼굴과 더불어 등과 가슴 등에 바디 미스트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날씨가 더워지면서 바디 트러블 관리용으로 찾는 사례도 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핀 감탄미스트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현재 120mL 본품 구매 시 손의 보습을 도와주는 핸드 케어팩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