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 동양美+ 압도적 카리스마"...킹덤, '카르마' MV 티저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29 15:34:1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판타지돌' 킹덤(KINGDOM)이 '카르마(KARM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킹덤의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에 7월 1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History Of Kingdom : PartⅡ. Chiwoo)의 타이틀곡 '카르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고혹적인 동양미의 영상 속 킹덤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벽녘 빛과 황혼의 어둠이 공존하는 구름의 왕국을 배경으로 새롭게 펼쳐질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짧게 등장한 신곡 '카르마'는 구름의 왕국 치우 왕의 업보(KARMA)에서 유래된 것으로, 왕으로서의 고뇌와 아픔을 통한 치유와 희생까지 담겨 있는 서사적인 음악이다. 또 전작에 이어 유례없는 초대형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킹덤은 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 그 자체가 킹덤의 세계관이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될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다. 킹덤은 앞서 공개한 '비의 왕국'과 이번 '구름의 왕국' 편을 포함해 '변화의 왕국', '벚꽃의 왕국', '미의 왕국', '눈의 왕국', '태양의 왕국'까지 모두 7개 왕국을 노래할 예정이다.

이처럼 킹덤은 동서양을 넘나드는 거대한 세계관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4세대 아이돌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킹덤은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카르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