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새 앨범 '스릴링' 트랙리스트 공개...선우-에릭 작사 참여

  • 노이슬 기자 / 2021-07-31 15:17:12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LING)'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엔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해 미지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듯 다이내믹한 구성의 곡 ‘환상열차(Out Of Control)’, 악몽을 청각화한 ‘나이트메어즈(Nightmares (黑花))’등 총 6곡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겼다.

더보이즈의 신보 '스릴 라이드'는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다양한 감성을 곡에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스릴 라이드’는 더보이즈 표 썸머 송으로 짜릿함과 시원함을 ‘에너제틱’하게 표현, 여름 특유의 청량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힙합 장르의 이 곡은 마치 파티를 즐기듯 중독적인 사운드가 귓가에 맴도는 인상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앨범 '스릴링'은 멤버 선우, 에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더보이즈만이 가진 음악적 색을 더욱 뚜렷하게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