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CARLYN), 21 FALL 시즌 캠페인 ‘Office Calling’ 공개

메인 컬러로 베이지, 모카 컬러 등 시즈널한 컬러…오피스룩 니즈 충족
  • 문기환 기자 / 2021-09-03 15:11:18
▲CARLYN, 21 FALL 시즌 캠페인 ‘Office Calling’ 공개

 

[하비엔=문기환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1 가을 컬렉션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 ‘오피스 콜링(‘Office Calling’)’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무실에서 마주한 분주한 장면들을 슬릭한 스타일과 리얼한 톤앤 매너를 살려 사무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CARLYN, 21 FALL 시즌 캠페인 ‘Office Calling’ 공개

칼린은 이번 시즌 메인 컬러로 베이지, 모카 컬러 등 시즈널한 컬러를 내세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곡선 쉐입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ENNE (엔느), 고급스러운 퀼팅 디테일이 포인트인 GUROOM (구름), 군더더기 없는 직사각형 쉐입의 RIA (리아)를 선보여 오피스룩을 착용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베스트 셀링템으로 자리잡은 MINUTE (미닛)은 민트 컬러를 신규로 출시, 에나멜 소재를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판매에 힘을 실었다. 이밖에도 ROSIE (로시), POUND (파운드), SOFT (소프트) 등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칼린의 21FALL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 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