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王 7色"...판타지돌 킹덤, 치우의 '구름의 나라' 콘셉트 공개

  • 노이슬 기자 / 2021-06-20 15:02:37

[하비엔=노이슬 기자] 7인조 보이그룹 킹덤(KINGDOM)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7왕들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킹덤은 지난 16일부터 20일 자정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History Of Kingdom : PartⅡ. Chiwoo)의 개별 콘셉트 포토 2종 미드나잇 버전(Midnight ver.)과 황혼 버전(Dusk ver.)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구름의 왕국 치우'왕 편 의상을 입은 킹덤 7인의 멤버들은 전작과는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로 각자의 매력과 미모를 과시했다.

첫 번째 공개된 어두운색 의상 '달그림자'는 고요한 왕국의 밤, 쓸쓸한 왕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두 번째 의상 '왕의 갑옷'은 왕국 최후의 수호자인 강력한 왕의 모습을 보다 화려하게 형상화해, 이번 공개될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킹덤은 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 그 자체가 킹덤의 세계관이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될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처럼 동서양을 넘나드는 방대한 세계관과 웅장한 퍼포먼스가 강점인 킹덤은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렬한 지지하에 '판타지돌'로 불리며 신 4세대 아이돌 그룹 기대주로 급 부상 중이다.

한편 '판타지돌' 킹덤은 오는 7월 1일 돌아온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