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100만 돌파...9월 극장가 히어로 등극예감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11 15:02:32
  • -
  • +
  • 인쇄
-'블랙 위도우' 흥행 신드롬 이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인질' 보다 빠른 100만 돌파 눈길!

[하비엔=노이슬 기자] 개봉 이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마블의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오늘(11일(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9월 극장가 흥행 히어로의 남다른 저력으로 '블랙 위도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세 번째로 가장 빠르게 100만 돌파를 기록한 외화로 꼽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11일 100만 관객돌파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늘(11일(토)) 오전 8시 기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에 적수 없는 흥행 히어로로 완벽히 안착했다.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로 흥행 시동을 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개봉 직후 10일 연속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전체 예매율 역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폭발적 흥행 저력으로 극장가의 활력을 불어 넣은 '블랙 위도우'를 이어 마블의 신드롬을 이어갈 작품으로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블랙 위도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은 최단 100만 돌파 외화작으로 꼽혀 특별함을 더한다. '인질' 보다 더 빠른 100만 돌파란 지점 역시 눈 여겨 볼만하다. 액션은 물론 웃음과 감동까지 다 잡으며 전 세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개봉 2주차의 흥행 추이 역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