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OTT 전용 예능 콘텐츠 제작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3-07 16:03:07
  • -
  • +
  • 인쇄
첫 번째 프로젝트로 뷰티예능 <랜선뷰티> 제작

[하비엔=노유정 기자]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와 케이블TV·OTT 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뷰티 예능’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TV 리얼 뷰티쇼 제작진을 섭외해 홈쇼핑 여성 시청률이 가장 높은 뷰티 프로그램의 판매 노하우를 접목한 <랜선뷰티>를 선보인다.

 

▲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OTT 전용 예능 콘텐츠 선보인다. [사진=롯데홈쇼핑]

 

총 8부작으로 편성된 <랜선뷰티>는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과 초록뱀미디어 자회사인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한다. ‘코로나19로 달라진 환경에 맞게 뷰티 바이블 다시쓰기’ 등 매회 주제에 맞는 이슈 상품과 출시 예정 신상품 등 뷰티 관련 트렌드와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 출연 게스트들의 일상과 인플루언서 상품 리뷰 등도 선보이고, 스핀오프 웹 예능 <랜선뷰티 바이블>을 후속으로 제작해 케이스타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 <랜선뷰티>에서 선보인 상품들은 롯데홈쇼핑 TV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셀럽라운지>와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한편 <랜선뷰티>는 내달 중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와 OTT플랫폼에서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