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웬, 애플엔터와 MOU업무협약 체결 "본격 중국시장 공략"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9 14:50:15
  • -
  • +
  • 인쇄

하이웬과 애플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일 하이웬(윤지형 대표) 측은 "최근 애플엔터테인먼트(이성준 대표)와 함께 미디어 콘텐츠 공동투자제작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웬(윤지형 대표), 애플엔터테인먼트(이성준 대표)

 

하이웬과 애플엔터테이먼트의 협약을 통해 중국내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유통을 원활하게 하고 양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디어 분야에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어 디지털 콘텐츠의 전문성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하이웬 윤지형 대표는 “전세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애플엔터테인먼트의 문화적 상상력이 하이웬의 창의적인 플랫폼을 만나 미래의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물론, 기술 발전에도 기여하는 거대한 창의의 산물로 완성되길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애플엔터테인먼트는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서며 하이웬의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하여 글로벌 미디어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하이웬 윤 대표는 “이번 애플엔터테이먼트와의 업무협약 체결은 중국시장을 발판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며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한 중국 내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스펙트럼을 넓혀나가며 한국인플루언서들이 중국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