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어버이날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 시작

김재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4-30 14:50:21
  • -
  • +
  • 인쇄
포장 서비스 전 매장·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 닷컴…일부 품목 최대 30%
▲ 마시모두띠_어버이날 할인 프로모션

 

[하비엔=김재훈 기자] 인디텍스 그룹의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지난 29일 어버이날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가정의 달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시모두띠의 어버이날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선물 포장 서비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뜻깊은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마시모두띠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는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마시모두띠 전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마시모두띠 로고 리넨 보자기와 플라워 포인트가 돋보이는 선물 포장 서비스 와 함께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또 마시모두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 닷컴에서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메시지 카드와 함께 제품을 담아 선물 포장이 가능한 선물용 쇼핑백이 함께 배송된다. 

▲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뜻깊은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기획된 마시모두띠의 어버이날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일년에 한 번 소중한 가족을 위한 감동의 순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과 포장 서비스를 준비했다” 며 “우아한 품격이 느껴지는 마시모두띠 제품과 함께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어버이날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시모두띠는 어버이날을 맞아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내달 9일까지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30%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