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한지현, 파인드카푸어의 새로운 앰버서더 발탁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04 14:25:3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석경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한지현과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극중 뛰어난 연기력과 눈에 띄는 패션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른 배우 한지현은 파인드카푸어와의 화보를 통해 주석경의 이미지를 벗고 한지현만의 색깔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키아라 페라니(Chiara Ferragni),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아미송(Aimee Song), 캐롤라인 다우르(Caroline Daur), 마리아 버나드(Maria Bernad), 린다 톨(Linda Tol) 등의 수많은 해외 탑급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픽한 브랜드로 해외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으면서 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파인드카푸어는 사랑스러움, 세련됨, 발랄함, 엉뚱함 등의 어떤 수식어로도 규정지을 수 없는 개성 있는 매력을 지닌 배우 한지현을 MZ세대의 아이콘으로서 앰버서더로 발탁, ‘Gen Z Icon’ 광고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들을 위한 개성 있는 핸드백 스타일링을 과감한 톤앤매너로 선보였다.

파인드카푸어는 한지현과의 캠페인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 핑고백과 21SS 우먼즈 아이코닉 아이템 멜라백을 한층 더 트렌디한 비주얼로 선보였으며, 지난 5월 출시된 NNM#1(New Normal Mini-Collection #1)캡슐 컬렉션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핸드백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한지현이 가지고 있는 MZ세대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파인드카푸어의 크리에이티브한 패션 세계가 만나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 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지현과 함께한 파인드카푸어의 화보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FIND KAPOOR(파인드 카푸어)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