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김동욱, '신과 함께' 패러디→댄스 챌린지까지 섭렵한 열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0-26 14:21:30
  • -
  • +
  • 인쇄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X 호스트 김동욱 10년만 재회
- '신과함께' 패러디와 최신 유행 챌린지, 트로트 열창까지

[하비엔=노이슬 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지난 10월 23일(토) 호스트 김동욱과 함께한 8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매주 토요일 밤 독보적인 웃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SNL 코리아'가 남다른 코믹 내공으로 SNL에 완벽히 스며들었던 8회 호스트 김동욱의 놀라운 활약이 담긴 비하인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지난 방송에서 김동욱은 고품격 콩트 연기는 물론 춤과 댄스, 최신 유행 챌린지까지 모두 섭렵하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었다.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 김동욱

 

10년 만에 'SNL 코리아'와 재회한 김동욱은 오프닝부터 2번째 출연다운 남다른 여유로 능숙하게 쇼를 이끌며 좌중을 사로잡았다. 먼저 ‘역할 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 최고 선수로 등장하여 결혼식 하객부터 의사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로 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 고수 유튜버 ‘동순’으로 분한 ‘유튜브 혁순 TV’ 코너에서는 역대급 리액션과 최신 유행 댄스 챌린지까지 섭렵하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천만 영화 '신과함께'를 패러디한 코너 ‘신과함께’에서 ‘수홍’으로 부활한 김동욱은 저승 재판 도중 무죄를 받기 위해 걸그룹 댄스와 트로트 열창, 과감한 SNL표 유머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고,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편’에서는 크루 김민교, 김민수와 함께 마지막까지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끼와 재능, 고품격 연기력으로 콩트까지 완벽 접수한 김동욱은 'SNL 코리아'에 200% 스며든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 김동욱

 

매주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는 이번 주 한층 강력하고, 가장 SNL스러운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일상 속 불편 상황을 설명해주는 ‘불편러 멤버십 서비스’ 코너에서는 TV를 보며 한 번쯤 해봤을 생각을 속 시원히 해소시켜주며 현실 웃음을 선사했고,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패러디한 ‘오흔영의 금쪽 상담소’ 코너에서는 외모부터 말투까지 오은영 박사로 완벽히 분한 이수지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해프닝을 향해 신박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의 인턴 기자 주현영은 ‘주기자가 간다’ 코너를 통해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를 만나 인터뷰하며 오직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재기발랄한 입담과 재치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매주 업그레이드된 로켓급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