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환경 속 마스크 착용 피부 트러블 진정 기능 ‘감탄미스트’ 등 관련 제품 관심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5 14:19:30
  • -
  • +
  • 인쇄

 

5월이 끝나기도 전에 이른 초여름 더위와 더불어 장시간 마스크까지 착용하다 보니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이러한 날씨에 맞춰 뷰티 업계도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다.

이와 관련,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핀'이 출시한 ‘감탄미스트’는 감 추출물인 '탄닌'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를 보호하며,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탄닌은 모공과 피지선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기미와 잡티를 예방해줘 피부 미백 작용을 돕는다고도 알려져 있으며 자일리톨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인자가 있어 피부의 수분 유지력을 높여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유지 시간도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감탄미스트’는 함유 성분인 감 추출 성분과 관련, 감 증류액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특허 등록(화장수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화장수 제조 방법, 등록번호: 제10-2193064호)을 마친 상태이다.

'라핀(lapigne)'의 ‘감탄미스트’는 지난해 KBSjoy ‘셀럽뷰티2’를 통해 소개되기도 하였는데 국내 농장에서 재배된 천연 감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과 쿨링감을 선사한다는 소개 후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아왔다.

열감이 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연구를 마쳐 탄생한 제품인 ‘감탄미스트’는 성분과 자극의 정도를 중요하게 찾아보고 화장품을 고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현재 감탄미스트는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